POMO 교회를 위한 기도 요청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여러가지 소식들과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POMO 교회를 위한 기도 요청 Publish on May 02,2023 | Pomo선교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Pomo선교자
댓글 0건 조회 867회 작성일 23-05-02 09:04

본문

안녕하세요?

POMO 원주민 교회를 위해 기도와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원주민 교회의 건축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구두로는 사용가능하다고 하는 교회부지가 차일피일 미루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제는 두가지 안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안은 계속에서 부족회의에 요청하는 것이고 두번째 안은 새로운 부지를 물색하는 것입니다.

첫안이 재정적으로나 지리적으로 좋은 안이기는 하지만 사용 승락 및 이전문제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두번째 안도 염두에 두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McCloud 목사님께서 지속적으로 요청하고 있으나 진행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우리 교회에서는 지난 10여년 동안 지속적으로 원주민 선교를 해왔고 또 교회 건축을 위한 기금모음도 지난 5년간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제는 어떤 형태로든 교회건축이 추진되어야 할 것으로 사료되어 기도하면서 아울러 여러 분들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교회부지의 명의이전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불가능하다면 새로운 교회 부지를 안내해 주세요.

2. 교회 건축이 시작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지원이 이루어지게 기도해 주세요.

3. McCloud 목사님의 건강과 열정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4. 원주민 교회를 통해서 영적각성운동이 일어나고 원주민 사회에 정신적/물질적/신체적 치유의 은사가 나타나게 해 주세요.

 

올해는 부활절 행사도 하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7-8월에 2차 방문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기도가 절실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POMO원주민 선교를 위하여

조재주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