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MO 원주민 선교를 다녀와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여러가지 소식들과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POMO 원주민 선교를 다녀와서 Publish on November 27,2022 | Pomo선교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Pomo선교자
댓글 0건 조회 1,330회 작성일 22-11-27 19:21

본문

POMO 원주민 선교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주님의 축복이 항상 함께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추수감사절 기간중에 MMC(Mission Of Mission Church - 원주민 교회 이름, Lakeport, CA 소재)를 다녀왔습니다.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감사하면서 집회를 하는 원주민 교회 분들을 뵈면서 반성하며 위로받고 축복받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직까지도 체육관를 빌려쓰고 집기까지 빌려쓰는 교회환경을 보면서,

또 본인의 사재로 교회를 지원하는 맥목사님을 뵈면서 우리의 신앙환경에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장례식이 겹쳐서 많은 분들이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예배를 드리며 열정적으로 참여하시는 성도를 보며 그들의 밝은 미래를 상상해 보았습니다.

보통은 20~30분이 참여하신다고 하시니 좀더 부흥, 발전되는 교회가 되도록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POMO2.jpg

 

POMO3.jpg

돌아오는 길에 새 교회부지를 방문하여 모두 한 마음으로 손잡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내년에는 새부지가 서류상으로나 실제적으로 교회가 세워지고 찬양을 드리는 장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또 팬데믹이 종료되어 많은 분들이 모이고 부흥되는 교회가 되기를 기도하며 저희도 더 많은 기도와 지원을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선교에 동참하신 모든 분들을 대신해서 감사드리며 조재주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